계약절차

계약절차 및 구비서류를 안내해드립니다.

계약절차 및 구비서류
계약 장소
커뮤니티센터 내 통합관리센터
  • 구비서류 및 준비물
    본인 계약시
    • 계약금 입금확인증
    • 인감도장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(1개월 이내 발급분)
    • 신분증 사본
    • 인감증명서(1개월 이내 발급분)
    • 주민등록등본
    대리인 계약시
    • 계약금 입금확인증
    • 인감도장(1개월 이내 발급분)
    • 대리인 신분증 사본
    • 인감증명서(계약자 2부, 대리인 1부 / 1개월 이내 발급본)
    • 위임장(통합관리센터 비치)
    • 계약자 신분증 사본
  • 계약 체결 절차
    • 계약금 입금(2,500,000원)
    • 계약일정 확인 및 통합관리센터 방문
    • 임대차계약 체결
필독사항
  • 본 임대차 계약의 총 임대의무기간은 최초 입주개시일(2018.7.27)로 부터 8년이며, 2년 단위로 신규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
  • 본 임대차계약은 임대차계약 시작일 1년 후부터 보증금 및 임대료가 각각 매년 연 3% 이하로 조정되며, 조정된 임대조건으로 신규계약은 2년마다 진행됩니다.
  • 임대차계약 체결 후 임대차계약 시작일 전에 계약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  • 세대 내 시설물이 파손, 분실, 훼손 시 원상복구하여야 합니다.
  • 입주 시 임대보증금에서 선납하신 계약금을 제외한 잔금과 관리비예치금을 입금하셔야 합니다.